<일반 수업과 수업 보강 시 과제 제출에 관한 공지 사항>

관리자 0 6334

안녕하세요! L Diary 작사학원입니다.

최근 몇 달 사이 수업 종료 시간 지연과 수업 보강 시 과제 제출 관련한 건의 사항을 종합해본 결과, 해당 수업을 본래 듣고 과제를 제 시간에 낸 수강생분들의 피해를 줄이고 강사님의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해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하기로 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강사님께서 정해주신 마감 시간 내에 과제를 제출하신 경우에는 아래 내용과 상관없이 수업 시간 내에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예외적인 경우.


1) 마감 시간이 지나서 과제를 제출할 때,
-> 강사님께서 미리 과제를 검토할 시간이 부족해 수업 시간을 미리 배분하기 어려우므로, 마감 시간 까지 제출한 과제로 수업을 한 후 시간이 되는 수준에서만 피드백을 합니다.


2) 보강 수업일 때,
-> 수강생의 개인 사정으로 수업을 미룬 경우, 1)과 마찬가지로 마감 시간 전에 내더라도 본 수업 수강생의 과제를 검토한 후 시간이 남는 경우에만 피드백을 합니다. 보강은 기본적으로 청강임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강사님이나 학원의 사정으로 보강을 하게 된 경우는 보강이 아닌 본 수업의 규칙을 적용하게 됩니다.


위의 내용들은 충분한 토의를 거친 후, 강사님과 학원 스텝진이 수업의 질을 높이고 전체 수강생을 위해 결정한 사항입니다. 혹시라도 문의 사항이나 이에 대한 또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학원 데스크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