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L Diary > 프로페셔널 작사,작곡 전문학원 - 엘다이어리

about L Diary

L Diary Lyrics & Toplining Academy

엘다이어리 아카데미는 2013년 1월 작사 전문학원으로 개원하여 지난 7년간 약 100여 명의 프로 작사가들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작사 전문학원입니다. 이러한 Knowhow를 바탕으로 Global Music Publisher인 잼팩토리와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탑라이너 전문가 양성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탑라이너 전문가 양성과정은 지난 5년간 잼팩토리가 40여 회의 국내/해외 Song Writing Camp 개최/참여를 통해 해외 작가에 비하여 국내 전문 탑라이너가 매우 부족함을 실감하여, 자체 작가 양성을 목적으로 엘다이어리와 잼팩토리가 협업하여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엘다이어리의 작사/작곡(탑라이너) 교육과정은, 기초 1개월과 초급, 중급, 상급 각 3개월씩의 과정으로 구성되며, 작사 5명~12명, 탑라이너 4명~8명의 소수 정원제로 개인별 심도 있는 관리와 수업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강사진들은 국내/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전문 작사/작곡가들로 이루어지며, 모든 수업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초보 작곡가를 위하여 마련한 ‘기초과정(Basic Class)’은 탑라이너 예비 과정으로 4개월 과정 수료 후 ‘전문과정(Professional Class)’을 수강하거나, 개인별 수준에 따라 ‘기초과정’ 일부를 반복 수강하여 숙련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 하였습니다.

엘다이어리에서 개발한 모든 교육과정은 주입식 교육이 아닌, 수강생이 직접 작사/작곡을 실습하고, 전문 강사들이 그 결과물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공유해 ,수강생들의 능력을 발전시키는 수업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수강생들은 이러한 학습을 통해 자기만의 작사/작곡 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저희 엘다이어리는 최고의 작사/작곡가를 꿈꾸는 지망생들을 항상 응원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AM FACTORY

Welcome to Jam Factory.

Jam Factory는 2006년 5월 음악저작권 관리회사로 시작하여 작사, 작곡, Music Producing, L Diary 작사/작곡학원을 비롯해 기획사 및 방송 프로그램의 Artist 양성에 필요한 Contents 개발 등 다양한 음악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정상급 수준의 해외(USA, Germany, Norway, Sweden, Finland 등) 작가 70여 명과 한국 작사/작곡가 130여명이 저작한 약 500여 개의 곡들을 한국,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등지로 발표하였습니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회원출판사로 국내 대형기획사, 음반사, 퍼블리셔, 광고대행사,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 등과 활발히 교류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의 엔터테인먼트사 및 방송 제작사에 음악 제작 및 편곡, Music Producing, A&R Concept, Vocal & Dance Training, Style & Hair/Make-up 등을 제공,  중국 음악시장을 리드 할 Artist 양성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Jam Factory는 해외 퍼블리셔와 국내/해외 작가들과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국내 음반시장은 물론 전세계 한류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